CARE MOMMYSCARE
설립목표

일반인이 받는 마사지 방법의 대다수는 뭉친 근육이나 혈을 이완시키는 기법을 사용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관리를 하든 지치고 피로한 상태에 있는 산모의 몸은 만져주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산후에는 뼈, 인대, 근육의 모든 부분들이 이완되고, 흐트러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것은 오랜 동안 산후 후유증에 시달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피부관리실, 산후조리원, 병원등에서 관리 받지 못하는 산모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산모전용관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을 겪는 동안 여성의 몸은많은 변화가 생깁니다.

출산 시 산모의 몸은 아기가 무사히 세상을 나오게 하기 위해 골반의 구조가 변하고, 호르몬의 영향으로 머리에서 발 끝, 근육과 뼈마디 하나하나에까지 변화가 옵니다.

마미스케어만의 산모관리 시스템

저희 마미스케어는 목, 어깨, 허리, 골반통증, 부종등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통증을 감소시키고 흐트러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임신전의 몸상태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1. 01

    모유수유

  2. 02

    골반관리

  3. 03

    치골관리

  4. 04

    부종해소

마미스케어의 관리는 다년간의 산모 관리 경험과 임상실험을 거쳐 터득한 전문 기술을 가진 관리사가 진행합니다. 출산 전에는 산모 개인의 변화되는 몸 상태와 태아의 성장에 따라 관리 방법과 기술을 달리하며 임신으로 인한 산모감정 변화까지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산 후에는 각각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골반과 치골을 임신 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관리를 하며, 부종감소, 체중감량 등 산후풍 예방으로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산후 후유증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는 관리 입니다.